반응형

빅픽처 패밀리 차인표


2018년 9월 25일 SBS 예능 빅픽처패밀리가 새로 시작했습니다. 빅픽쳐 패밀리 방송시간은 화요일 수요일 오후 6시 시작이며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 콘셉으로 4명의 사랑꾼들이 경남 통영에서 사진관을 열고 일주일간 동거하며 인생샷을 남기는 모습을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빅픽처 패밀리 우효광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시작 전부터 빅피처 패밀리가 뜨거운 관심을받은 이유는 출연진들의 조합부터 신성했기 때문인데 출연자들은 바로 이미 소문난 애처가인 네 사람인 차인표 우효광 박찬호 류수영등이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예능 진짜사나이에서 독특한 매력과 웃음을 준 박찬호와 동상이몽에서 아내 추자연과 엄청난 애정을 보였던 우효광도 이번 빅픽처 패밀리에서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빅피쳐 패밀리 박찬호


제작진에 따르면 빅픽쳐 패밀리 차인표는 가장 먼저 불타오르지만 금세 체력이 방전되는 허술한 3분열정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고 차인표 박찬호는 항상 티격태격하다가 서로 잘 이해하는 우애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넷중 막내라인인 류수영 우효광은 달달 브로맨스를 선보이기 까지 재밌는 요소가 많이 갖춰줬다고 알려졌습니다.



빅픽처 패밀리 류수영 차인표 우효광 박찬호


소문난 애처가들인 이 넷이 집을 떠나 일주일간 동거동락을 하면 어떨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면서 기대가 됩니다. sbs 예능 빅픽처 패밀리 기대가 되는만큼 본방 사수하시고 혹시나 못보신 분들은 빅픽처 패밀리 재방송을 통해 꼭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