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즈라 밀러 수현


미국 영화배우 에즈라 밀러에 대한 국내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인터뷰에서 에즈라 밀러는 한국인 배우 수현이 받은 인종차별 질문에 대해 단호하게 대응하였습니다.



키얼스티 플라 해명


에즈라 밀러 인터뷰에서 키얼스티 플라는 수현과 에즈라 밀러에게 해리포터 시리즈를 처음 읽은게 언제냐고 질문했고 수현은 "중학교 때 미국에 있는 아버지 친구에게 책을 한국으로 보내 달라고 부탁했다"고 답했고 키얼스티 플라는 "영어로 읽었냐"며 "당시 영어를 할 수 있었냐"고 질문하여 고개를 갸우뚱하는 모습을 보이기 까지 했습니다.




배우 수현 몸매


키얼스티 플라의 태도에 대해 에즈라 밀러는 불쾌감을 드러냈고 "수현은 지금도 영어를 쓰고있다. 아주 잘하고 놀랍다." 며 "나는 한국어를 못한다. 영어만 할 줄 안다"면서 키얼스티 플라를 비판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 보여지는 에즈라밀러 수현 인터뷰 동영상이 논란이 되자 키얼스티 플라는 뒤늦게 "인종차별 의도는 없었고 어린나이에 영어를 쓴다는 것이 놀라웠을뿐"이라며 해명을 했습니다.




인터뷰로 인해 에즈라 밀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면서 국내 네티즌들이 에즈라 밀러에 대해 더욱 더 궁금해 합니다. 에즈라 밀러 나이는 1992년생으로 미국출생의 키 180cm 영화배우입니다. ezra miller 에즈라 밀러에 대한 연관검색어로는 에즈라밀러 여자친구, 에즈라밀러 혼혈, 에즈라밀러 내한, 에즈라 밀러 블랙핑크 등이 있습니다. 에즈라 밀러는 블랙핑크 팬이라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