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매주 수요일 마다 Mnet에서 방송되는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러브캐처'란 프로그램입니다. 러브캐처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 정체를 숨긴 채 러브맨션을 찾은 선남선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와 상금을 목적으로 러브캐처를 거짓유혹하는 머니캐처, 진실과 거짓 사이의 고도의 심리전을 그린 매혹적인 사랑게임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남녀 10인이 8일간의 합숙을 통하여 누가 러브캐처이고 머니캐처인지 알아내는 추리게임이다 보니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러브캐처의 남자 5명중 잘생긴 외모와 자상함,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남성 출연자 한명이 있는데요. 바로 이채운 입니다. 이채운은 1989년생으로 올해 30살로, 직업은 광고기획 브랜드 디렉터이며 연남동에서 칵테일 펍 겸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잘생긴 외모에 이어 능력까지 모두 갖춘 이채운! 게다가 첫 인상 투표에서 여성 참가자들에게 3표로 1등까지 달성했는데요. 이채운에게 호감표시를 한 여성 참가자들중 제일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 한 여성 참가자 한명이 있는데요. 바로 한초임입니다.




한초임은 1890년생으로 올해 29살로, 직업은 안무가 겸 댄서입니다. 한초임은 러브캐처 1화에서 부터 첫 인상 투표까지 이채운에게 극 호감을 보였는데요. 한초임의 당당함과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이채운에게 적극적으로 호감 표현을했습니다. 한초임의 당당함과 쿨한 성격 때문인지 이채운도 한초임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이채운과 한초임은 러브캐처 2화의 '고른 의상으로 남녀가 매치되는 커플챌린지' 에서 프로다운 화보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이채운은 한초임이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나온 모습을 보곤 "정말 잘 어울린다. 예쁘다" 반응 등을 보이기 까지 했습니다. 이어 화보 촬영 때는 서로 알수없는 미묘한 감정까지 느꼈는데요. 이후 호감도 표시에서도 한초임과 이채운은 서로를 선택 한 모습까지 보여줬습니다. 이채운과 한초임의 서로 간의 호감확인에 러브라인이 확정되었다고 생각들던 찰나, 러브캐처 4화에서 이채운의 마음을 알수없는 행동으로 인해 한초임이 혼란에 빠졌는데요. 




이른 아침 거실에 나와 요가를 하고있던 한초임과 요리를 하기 위해 거실로 들어온 이채운은 각자의 일에 집중하기 바빴습니다. 한초임은 이채운이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랬지만, 이채운의 반응은 무덤덤했는데요. 알수없는 분위기인 상태에서 등장한 여성출연자 중 한명인 김지연은 이채운과 함께 요리를 했고, 두 사람은 신혼처럼 알콩달콩한 분위기로 한초임의 심기를 건드렸습니다. 그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한초임은 속상한 마음을 누르며 요가를 접고 방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한초임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던 이채운이 알수없는 모습을 보여줘서 왓쳐들과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이채운의 진심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이채운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아이디는 c_wxxn 으로 이채운의 셀카와 일상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이채운은 과연 러브일까요 머니일까요? 현재 러브캐처는 5화까지 나왔으며, 매주 수요일 엠넷에서 오후 11:00에 방송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