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KBS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있는 월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러블리 호러블리' 드라마입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서강준 공승연 주연의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방송한 드라마인데요. 러블리 호러블리를 간단히 소개 해 드리자면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입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13일 첫 방송을 했는데 운명을 공유한다는 참신한 소재 뿐만아니라 등장 인물 때문에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러블리 호러블리의 등장인물을 보시면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안두호, 황선희 등이 있는데요. 여기서 주요 등장인물들만 간단히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은 '박시후' 는 나이 34세로 직업은 '뭘 해도 되는 우주 대스타' 이며 우주의 모든 기운을 온몸으로 흡수하는 행운의 남자로 그가 촬영장에 오면 태풍도 걷히며 날씨 복부터 재복, 상복, 캐스팅 복, 작품 복까지, 뭘 해도 되는 대한민국 방송계 타고난 톱스타이지만 그도 무당인 엄마, 주폭인 아빠 밑에서 가난과 비난의 멍이 가실날 없더 유년 시절을 보낸  '유필립' 남자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은 ' 송지효'  나이 또한 34세로 직업은 '뭘 해도 안 되는 드라마 작가' 로 금수저로 태어나 남부러울 것 없는 유년 시절을 보냈지만, 열 살 되던 해에 아버지의 사업이 망하자, 눅눅하고 음침한 삶이 시작되고, 늘 되는 일이 없었다. 아침엔 문을 나서자마자 개똥 밟는 거로 시작, 길을 걷다가도 날아오는 야구공에 맞고, 식당에서 밥을 먹다가도 꼭 자기 머리에만 물벼락이 떨어지는 불운의 아이콘이지만, 음침한 액면과는 달리 내면은 항상 밝고 긍정적인 '오을순' 여자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귀신 보는 드라마 PD역할을 맡은 '이기광' 은 나이 30세로 예의 바르면서도 비굴하지 않고, 영리하면서도 고집스럽지 않고, 정의롭지만 무모함은 없다. 이런 남사친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여자 마음을 잘 알고 배려심도 깊어서 그와 함께 일한 여자 작가라면 그에게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남인 '이성중' 역을 맡았습니다. 또한 성중은 귀신을 보는 드라마 PD이며, 24년 전 주인집 딸인 예쁜누나가 바로 오을순이고, 여섯 살이었던 성중은 을순에게 청혼을 했었는데요. 오을순 을 짝사랑 하면서 유필립과 엮이는 오을순을 보면서 애가 타는 캐릭터입니다. 대한민국 연예계 대체 불가한 탑 여배우 역할을 맡은 '함은정' 은 나이 30세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 8년전 필립의 도움으로 연기로 전향하고, 사극에서 단아한 이미지로 인기몰이를 하며 일약 중화권의 스타로 떠올랐다. 그 흔한 섹시화보 하나 없이 국보급여신으로 등극하고 깨끗한 이미지 때문에 남자들은 물론 여자들까지 그녀를 사랑한다. 신비주의적인 이미지를 지키며 더러운 추문에 휘말린 적은 한 번도 없는 대한민국에서 안티가 없는 유일무이한 여자배우인 '신윤아' 역을 맡았습니다.




뭘 해도 터지는 시청률제조기 드라마 작가 기은영 역할을 맡은 '최여진'은 나이 34세로 작가 교육원 시절부터 을순과 10년지기 친구이며 8년전 을순이 미니시리즈를 준비할 때 을순의 레지던스에 더부살이하며 글을 썼지만 을순이 불의의 화재 사고를 당한 사이, 을순의 대본으로 덥석 집필 계약을 해버린 은영. 그 후로 은영은 을순과 연락을 끊었다. 첫 작품을 성공한 후 3연타 히트를 치며 억대 작가로 승승장구했다. 하지만 유필립이 주연한 <진심의 도끼>가 표절 시비에 휘말리며 슬럼프에 빠지기 시작하는 캐릭터입니다.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흥미로운 점은 유필립(박시후)와 오을순(송지효)는 운명공동체이지만,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 진다는 것 입니다. 이야기는 박시후(유필립)은 8년전 사건을 써내려가는 오을순(송지효)를 만나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러블리 호러블리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러블리 호러블리의 총 부작은 32부작이며, KBS 월화 드라마로 오후 10:00시에 시작해서 11:15까지 방송하고 1회당 35분씩 2회연속 방송합니다. 얼마 남지않은 여름 러블리 호러블리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봐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