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 20 월요일 오후 9시 한국 키르기스스탄 축구 실시간 중계를 찾는 분들이 많아질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은 E조 예선에서 첫 경기때 바레인을 6대0으로 압도하는가 하면 2차전 말레이시아전에서는 2:1로 패하는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 이유에서는 조현우대신 골키퍼 송범근이 투입되었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었지만 마지막 3차전에 모든 와일드카드 선수들을 총 동원 한다고 합니다.




러시아 월드컵때 독일을 2:0으로 안전하게 이길수 있었던 이유 바로 거미손 대한민국의 수문장 조현우가 있었기 때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송범근의 연이은 실수로 정색하는 표정을 보였던 조현우 골키퍼가 이번 한국 대 키르기스스탄전에 골키퍼로 다시 투입이 됩니다.





이번에 이겨야 16강에 진출할 수 있기때문에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포인 손흥민과 황희찬 조현우 그리고 아꼈던 이승우까지 모두 투입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레인경기때 결장했고 말레이시아전에서는 후반 33분을 뛴 손흥민이 이번 키르기스스탄 전에서 풀타임 출전이 예성되는데 손흥민 황의조로 투톱 출격 가능성도 보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경기에서 2대1로 패 한뒤 손흥민 인스타에서는 사람들이 악플로 도배 하기도 했는데 그중 송흥민 sns계정 댓글중 '제일 현명한 복수는 우승입니다. 응원할게요'라는 글로 훈훈한 글도 있었습니다. 황희찬과 골키퍼 송범근은 말레이시아 경기 직후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 하기도했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키르기스스탄 축구 실시간 중계는 spotv생중계 또는 mbc온에어 그리고 아프리카tv등 다양한 곳에서 실시간으로 보는곳이 있으니 고화질로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대 키르기스스탄 하이라이트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