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bs 월화 드라마 여우각시별


2018년 10월 1일 SBS 월 화 드라마 여우각시별 1회 첫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여우각시별은 회사에서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차가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 드라마 입니다. 여우각시별의 주연인 이제훈 나이는 1984년생, 채수빈 나이는 1994년생으로 이제훈 채수빈 나이차는 10살 차이입니다.



여우각시별 채수빈 인스타그램 사진

여우 각시별 채수빈 몸매 각선미


첫회 방송 전부터 여우각시별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후속작인 여우각시별은 총 40부작으로 12월 4일까지 방영 예정입니다. 여우각시별 제작사와 제목이 바뀌면서 잠깐 화제가 되었었는데 여우각시별에서 인천공항 사람들도 바뀌었다가 다시 여우각시별로 정리되었고 여우각시별 제작사도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삼화네트웍스로 바뀌었습니다.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여우각시별 등장인물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은 주인공 이수연역의 이제훈과 한여름역의 채수빈을 비롯해 서인우 역의 이동건, 양서군 역의 김지수외 김경남, 이수경, 김로운, 안상우, 장현성, 이성욱, 정재성, 홍지민, 최원영 등이 있습니다. 뼈대있는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력도 기대해 봅니다.




이번 여우각시별이 화제가 된 이유중 하나는 원래 보통 공항은 청와대급의 보안등급으로 위험한 일이 일어날 수 있는만큼 보안이 철저한데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기때문에 올해 초 개장한 인천공항 제2터미널의 내부 모습을 볼수 있어 많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여우각시별 본방 사수 꼭하시고 못보신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재밌는작품 꼭 시청하기시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