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구선수 김병현 메이저리그 연금, 김병현 연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저 야구선수 김병현 나이는 1979년 1월 19일생이고 광주 출생입니다. 키는 178cm 에 85kg 소속팀은 멜버른 에이시스 투수 우투우타로 성균관대 법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병현은 1999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입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병현 프로필 경력 및 수상내역


김병현 부인 한경민은 뮤지컬배우로 과거 삼성생명 광고도 임산부 상태로 진행했었습니다. 많은사람들이 김병현 메이저리그 연금에대해 궁금해 하시는데 메이저리그 통산 394경기에서 54승 60패 86세이브를 기록한 김병현은 통산 연봉 2050만 달러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김병현은 한국과 미국 그리고 일본에서도 활약했고 도미니카 공화국 윈터리그, 호주리그까지 경험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있습니다. 세미 프로리그 소속에 불과한 멜버른구단입장으로 보면 김병현의 영입은 어마어마한 전력을 가진거나 다음 없는 셈입니다.




김병현 인스타그램에서 김병현 우승반지를 자랑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김병현 선수가 우승반지를 가지고 있는데 애리조나와 보스턴에서 우승반지를 받은 김병현은 하나를 잃어버렸다 한적이있었는데 다행히도 찾은것 같습니다. 김병현 연봉에대한 관심은 항상 뜨거운데 28세 당시에 미국에서 번돈만 224억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영화배우 설인아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설인아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몸매좋은 글래머 여배우로 유명한 설인아 나이는 1996년 1월 3일생이고 키는 167cm 몸무게 50kg 설인아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설인아 비키니 몸매

설인아 인스타그램


설인아 학력은 칠보중학교 졸업하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여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휴학으로 2015년 KBS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소속사는 OUI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설인아 조영남 사건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2016년 예능 나를돌아봐에서 조영남 몰래카메라편에서 50세나 연상인 조영남에게 화를내며 따귀를 쎄게 때리면서 조영남 따귀녀로 화제가 됐었습니다. 그이후에도 몸매가 부각되는 옷을 입으면서 실검에도 몇 차례 올랐습니다.



설인아 시구


작품으로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조희지 역으로 출연, 학교 2017에서 홍남주 역으로 출연, 내일도 맑은에서 강하늬 역으로 주연을 맡았고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편에 출연하였고 영화 눈을감다 박미림 역으로 주연을 맡은 설인아 입니다. 설인아 연관검색어로는 설인아 몸매 설인아 비키니 설인아 움짤 설인아 나이 설인아 성형전 설인아 시구 설인아 조영남 설인아 글래머 설인아 성형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가 2018년 11월 28일 1회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으로 다 가진것처럼 보이는 여자와 아무것도 가진게 없는 평범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로 부와 명예를 버리는게 어려운지 평범한 일상을 내놓는게 어려운 일인지에 대해 그린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남자친구 인물관계도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하는데 남자친구 등장인물은 주연 차수현 역의 송혜교, 김진혁 역의 박보검을 포함하여 장승조 문성근 남기애 고창석 곽선영 신정근 백지원 표지훈 김주헌 차화연 김혜은 전소니 김호창 이시훈 박진주 박성근 등이 출연합니다.





드라마 남자친구 몇부작인지는 총 16부작으로 나와있으며 드라마 남자친구 작가는 유영아씨 입니다. 특히 이번 송혜교와 박보검이 호흡을 맞춘거에 대해서 많이 기대가 되는데 송혜교 박보검 나이차이가 무려 11살이나 차이납니다. 송혜교 나이는 1982년생이고 박보검 나이는 1993년생입니다.




하지만 송혜교 실제나이는 1981년생으로 밝혀져 띠동갑으로 무려 12살차이나 나네요.. 하지만 나이에 비해 동안인 송혜교와 명품배우 박보검의 조화로 비쥬얼을 사로잡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방사수 못하시는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현대자동차 고급브랜드인 제네시스가 플래그십 세단 EQ90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이름을 G90으로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제네시스는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위치한 제네시스 강남점에서 27일 출시 예정인 G90 의 이미지와 특장점을 공개하고 지난 12일 사전계약에 돌입했었습니다.




제네시스 g90은 제네시스 브랜드가 2015년에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 EQ90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제네시스는 신차급으로 진화한 EQ900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계기로 차명을 중동, 북미등 주요 럭셔리 시장과 동일시하게 G90으로 일원화 했습니다.





제네시스 g90의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로 구성되었으며 전면부부터 측면부 후면부까지 하나의 선으로 이어지고 차 전체를 감싸는 제네시스의 독창적인 시그니처가 될 쿼드 램프가 특징입니다. 역동적인 우아함을 담고있는 제네시스 G90 쿼드 램프입니다.




2019 제네시스 g90 모델은 가격 7,706~ 1억1,878만원으로 제네시스 g90 연비는 7.3~8.9km/l 로 5등급입니다. 연료는 가솔린, 배기는 3,342~5,038cc 차종은 대형, 외관은 세단으로 정원5명입니다.

반응형


형제복지원사건은 1975년~1987년까지 당시 전국 최대규모의 부랑아 수용시설이었던 부산형제복지원에서 12년간 일어났던 인권 유린 사건입니다. 1987년 3월22일 직원들의 구타로인해 원생 1명이 숨지고 35명이 집단탈출하면서 형제복지원 실체가 드러난것입니다.



형제복지원 원장 박인근


형제복지원은 수천명에 달하는 무연고 장애인과 고아, 노숙인등을 강제로 격리 수용하고 노역 폭행하였습니다. 특히나 형제복지원이 운영되었던 시기는 아시안게임과 88올림픽 개최 이유로 전국 부랑자 단속이 가장 심했던 시기였습니다. 때문에 사건에 연루된 혐의자들이 공권력을 이용하여 범죄를 저지를 수 있었던 것입니다.




11월 27일 문무일 검찰총장이 부산 형제복지원 사건피해자들을 만나 사과하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오늘 이 자리만으로는 부족하지만 형제복지원 피해자분들의 아픔이 회복되길 바라며 피해자와 피해자가족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인권유린 사태가 다신 발생치 않도록 검찰 본연의 역할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형제복지원 박인근 원장은 당시 왕처럼 군림하였으며 충성만하면 여자 원생들을 강간, 성희롱, 성폭행을 해도 아무도 터치하지 못했습니다. 형제복지원 원장 박인근은 1989년 9월14일에 2년 6개월형을 받았으나 이미지 세탁후 개신교 집사가 됩니다. 또한 형제복지원을 이름을 바꿔 운영하게 되는데 2014년 느헤미야라는 이름으로 형제복지원 박인근 아들이 운영, 셋째아들은 실로암의집을 만들어서 운영했습니다.




또한 지난 4월 형제복지원 사건에 대한 수사 외압의혹으로 박희태 전 국회의장을 조사했었습니다. 당시 부산지검장이었던 박희태 형제복지원 수사외압으로 검찰 조사를 받았으나 형제복지원 박희태 전 의장은 기억못한다고 잡아뗐었답니다.

반응형

채수빈 몸매


영화배우 채수빈이 실검에 올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여우각시별에 한여름 역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채수빈은 그리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배우였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사람들에게 얼굴을 많이 알렸습니다. 귀여운 외모에 잘빠진 몸매를 가진 채수빈은 인기몰이중입니다.



채수빈 각선미


채수빈 나이는 1994년 7월 10일생이고 키는 167cm 몸무게 47kg 소속사는 Toin엔터테인먼트로 채수빈 학력은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채수빈 본명은 배수빈으로 이름은 같지만 성을 바꿔서 활동중이네요.




채수빈 교복사진


많은 사람들이 채수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채수빈을 검색하는 사람이 늘고있는데 채수빈 연관 검색어로는 채수빈 몸매 채수빈 각선미 채수빈 비키니 채수빈 성형전 채수빈 움짤 채수빈 청바지 채수빈 졸업사진 채수빈 구자욱 채수빈 유승호 채수빈 인스타그램 채수빈 패션등 몸매와 옷에관한 연관검색어가 많았습니다.



채수빈 구자욱

채수빈 과거사진 채수빈 성형전


한편 배우 채수빈은 11월 26일 오후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SBS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종방연에 참석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