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야구는 8월30일 대한민국이 일본을 늘 그랬듯 스코어 5 대 1로 이겨주고 다음 중국과 맞붙게 됩니다. 아시안게임 한국 중국 야구 경기일정은 8월31일 금요일 오후 4시 경기 시작됩니다. 이번 슈퍼라운드는 준결승이없는만큼 보는재미 또한 있으니 야구팬들은 꼭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아시안게임 한국 중국 야구 중계 생중계 볼 수 있어요




선동렬 감독의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은 존 맥라렌 감독의 중국 대표팀과 비교하자면 한국 야구 세계랭킹은 WBSC 3위이고 중국 야구 세계랭킹은 WBSC 22위, 최고성적은 한국은 1998년, 2002년, 2010년, 2014년 금메달, 중국은 2014년 4위로 한국이 압도적으로 우세를 보입니다. 야구팬들은 중국정도는 당연히 이긴다고 보고있습니다.

대한민국 중국 야구 중계 실시간tv 보는곳





한국 중국 야구중계 실시간 보는곳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시안게임 야구중계가 보통 직장인을 퇴근전에 진행되기때문에 pc나 모바일로 짬짬히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당연히 모바일로도 감상 가능하며 pooq tv, sbs kbs mbc 온에어, 아프리카 TV, spotv생중계 등에서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아시안게임 축구와 같이 이번 한국 야구대표팀의 군면제가 달려있기때문에 꼭 금메달을 따야합니다. 우리나라선수들 군대에서 실력 썪히지말고 꼭 금메달을 따서 면제받기를 바랍니다. 축구도 토요일에 한일전 승리해서 금메달 따고 야구도 금메달 땄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