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선미 남편 살인교사 사건이 화제입니다. 거액의 자산가인 할아버지의 재산을 가로채는 과정에서 갈등이 있었다던 송선미 남편 고우석씨를 살해한 혐으로 39살 곽씨는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습니다. 곽씨와 송선미 남편 고우석씨는 사촌사이인데 할아버지 재산을두고 싸우다가 8월 조씨를 시킨 송선미 남편 살해 혐의로 기소된 사건입니다.




살인을 교사한 대가로 20억원을 제안받은 조씨는 항소심에서 우발적인 범행이라 주장했으나 재판부는 감정의 변화가 없고 cctv에서도 우발적 살인이라 보기 어렵다 밝혔습니다. 한편 재판부는 곽씨에게 사주받아 고우석 살해한 조씨에대해 징역 22년을 선고한 1심보다 감형된 징역 18년을 선고 하였습니다. 이 날 법정을 방문한 송선미는 화를내며 충격을받아 매니저의 부축으로 법원을 빠져나가는 모습까지 보였습니다.





송선미는 과거 시상식에서 파격적인 가슴 노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많은 화제가 쏠렸었는데 동안인 외모와는 반전으로 송선미 나이는 1974년생으로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2위 출신입니다. 시상식의 송선미 노출옷이나 드라마에서도 송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신 분들은 나이를 잘 가늠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벌써 40대인 송선미입니다.




송선미 가족관계는 1남 2녀중 장녀로 송선미 배우자 古 고우석씨와 송선미 자녀 딸 하나를 둔 엄마입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건에 휩싸인 배우 송선미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