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는 추석은 9월24일로 앞뒤로 연휴를 둔다 해도 주말에다가 대체공휴일 26일 수요일 까지 포함하여 황금연휴가가 되겠습니다. 빨간날은 추석을 끼고 4일이지만 21일 금요일 부터 시골을 향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고속도로 정체 우려때문에 일찍 출발하는 이유인데요 그에따라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보는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보기 CCTV 지도 보기




연휴가 긴 덕에 차가 안막힐거라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벌써 황금연휴에도 몇차례나 고속도로 귀성길 체증이 됐던 일은 수없이 많았습니다. 민족의 대이동이라 불릴만큼 약 3천 600만명이 추석 연휴에 이동하는데 그나마 추석 기간동안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가 이뤄지는데 면제 시간은 9월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를 100% 면제합니다.

추석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시간 고속도로 현황 실시간 cctv





추석 연휴인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가 무료로 면제되는데 22일과 26일 아쉽게도 통행료가 발행합니다. 하지만 고속도로를 22일에 타고 23일에 빠져나가면 무료, 25일에 타고 26일에 출금소를 빠져나가도 무료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 서울춘천 고속도로, 제2 서해안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전국 고속도로 실시간 현황 실시간 상황 보는곳은 어플로도 가능한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고속도로교통정보', '전국도로-고속도로,CCTV,수도권,실시간 교통정보 등을 무료 설치하시면 실시간 교통상황이 파악 됩니다. 편하게 이용하실분은 다음에서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검색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