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스코 전부인 박환희 몸매


바스코 여자친구가 바스코 전아내 박환희 비난을 했다는 소식이 퍼지고있습니다. 바스코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글은 이렇습니다. "여러뿌운 다들 제 아들이 루시 하나라고 생각하셨을텐데 사실 전 아들만 셋이예여 큰아들 동열이 (바스코 본명) 둘째 형섭이 막내 루시 남자복은 타고났나봐여 제가"



바스코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맞다 누가 그러던데 형섭이 사진찍는거 싫어한다고? 아니 형섭이를 몇번을 봤다고 말도 안돼는 소리 왜 자꾸 하세여 이제와서? 아무튼 난 잃을게 많고 솔직한 사람이라 거짓말쟁이 극혐) 아무튼 첫째 동열인 누가 뭐라해도 최고 아빠야 힘내 내사랑" 이라면서 바스코와 바스코 아들이름을 직접 언급하면서 "누가 그러던데"의 '누가' 는 바스코 전부인 박환희 저격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글의 댓글에 누가 "박환희 저격인가요..ㅋㅋ 친엄마 저격해서 얻는게 뭐 있다고..ㅎ" 라고 올리자 답글로 "보라고 쓴거 맞는데 왜? 환희씨가 내전화 안받쟈냐 ^^ 그래서 내가 기분 나쁘쟈냐 ^^ 그래서 내가 글올렸쟈냐 ^^ 알겠니?" 라고 맞받아 친 현재 바스코 여친 입니다.




얼마전 바스코 전부인 박환희 sns의 글중 "사진 찍는건 싫어하지만 찍는건 나보다 더 잘찍는 피카츄" 라는 글과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고 변함없는 모정을 드러낸 글이라며 화제를 모았는데 그게 싫었는지 현재 바스코 여친은 그 글에대한 반박글을 올린셈이고 현재는 해달 게시글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