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BC드라마 내사랑 치유기가 인기몰이를 하고있습니다. 방송시간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시작하는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는 2018년 10월 14일 첫회인 1화를 시작했습니다.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몸 알뜰히 희생단한, 국가대표급 수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위 사진은 내사랑 치유기 인물 관계도 사진입니다. 등장인물이 많은 만큼 인물관계도가 복잡할 수 있는데 드라마를 더욱 더 재밌게 보려면 인물관계도를 파악하고 보시는게 더 이해하기 쉽고 몰입도 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사랑 치유기 인물관계도를 본 후 보시면 더 재밌게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내사랑 치유기 등장인물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내사랑 치유기 주인공 임치우 역의 소유진 최진유 역의 연정훈을 비롯해 윤종훈 황영희 이도겸 권소현 소준섭 반효정 길용우 정애리 강다현 황선희 박예나 김창완 박준금 임강성 소주연 장서원 이유진 유지연 유용 손민지 위양호 차광수 심진화 김소라 권혁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내사랑 치유기 몇부작인지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장기드라마로 100부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장기적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승승장구할지 기대가 됩니다. 재시간에 본방 사수하시길 바라며 못보신분들은 재방송을 통해 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