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 김미숙이 나와 다시한번 실검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김수미는 수미네 반찬에 나온 김미숙과 자신을두고 "우린 할머닌데" 라는 발언에 김미숙은 "전 아니예요 아직" 이라며 반발했습니다. 이날 최현석 셰프가 김미숙을 보고 정말 아름답다는 칭찬까지했습니다.




김미숙 나이는 1959년생입니다. 탤런트겸 영화배우인 김미숙은 과거 리즈시절때 CF모델로도 활동했으며 쥬스 CF 올킬할 정도로 뛰어난 외모를 소유했습니다. 지금도 나이에 비해 굉장히 동안인 편이며 과거 딸이 5살일때 엄마의 나이를 묻자 30대라고 속였는데 무려 18살이나 속인것 입니다.




김미숙 리즈시절 사진 김미숙 과거사진


예전에 방송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김미숙 스토커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김미숙은 약 20년간 자신을 쫓아다닌 스토커때문에 오랫동안 고통받았다고 하는데 놀라운건 이 스토커가 남자가 아닌 30대 여자라는 것입니다. 스토커 A씨는 김미숙이 운영했던 유치원에 찾아와 연락처를 알아낸뒤 매일 전화하면서 사랑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일을 겪은뒤 김미숙 남편과 아이들을 뉴질랜드로 보냈다고합니다.



김미숙 아들 김미숙 딸


김미숙 남편 최정식은 광고음악 작곡가로 최정식 나이는 1964년생 김미숙보다 5살 어립니다. 김미숙 남편 최정식 직업은 광고음악 제작 전문업체 뮤직 몽타주를 운영하고있으며 영화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시나리오작가등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최정식 김미숙 아들 최승민 딸 최승원 이렇게 네 식구가 앞으로도 행복한 날을 보내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