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꿈 햇빛꿈에 관한 해몽 및 뜻 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자기 몸에 햇빛이 비치는 꿈은 병이나 심리적으로 억눌려 힘들었던 상황을 훌훌 떨치고 일어날 좋은 징조 입니다. 시험이 있으면 합격될 것이고 외로운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 위로를 받게 될 것입니다. 햇빛은 상처의 회복, 병의 치유, 은혜, 자비, 사랑, 평화, 안정의 상징 입니다. 그래서 어떤 고민이 있거나 곤란으로 절망스런 감정에 휩싸여 있다면 그런 상황으로부터 벗어날 도움이나 위로해줄 사람이 나타납니다. 또 태몽일 수도 있는데 마음이 따뜻하고 사람들을 정신적으로 인도해줄 훌륭한 인물이 태어납니다.


두번째로 해를 삼키는 꿈은 주로 큰 인물이 될 자식을 잉태할 태몽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위와 재산, 명예를 동시에 얻게될 커다란 행운이 올것입니다. 작은 사업은 점차 번성하여 큰 사업이 될 것입니다. 해는 일의 성공, 출세, 명예, 사랑, 자비, 은혜, 통치자, 권력, 진리, 위대한 업적이나 인물의 상징입니다. 그러므로 해를 삼키는 꿈은 희망적이고 긍정적이며 획기적인 변화를 예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지닌 잠재력이 최고로 발휘되어 만인의 추앙을 받는 위치로 올라서게 될 것입니다. 특히 정신적으로도 존경받으며 권력에 있어서도 중심에 서게 될 것입니다.



세번째로 해가 지는 꿈은 해가 져서 어두워지는 꿈으로 운세가 극도로 나빠지고 있다는 예시입니다. 업무와 사업 방면에서 실패하거나 좌절할 수도 있고 병이 올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해가 지고 어두움이 예고되는 꿈은 해가 지닌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기운이 쇠하는 징조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꿈을 꾸게 되는 시기에는 새로운 일을 벌이거나 사업을 확장하기보다는 현상유지나 사업의 축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건강이 나빠지는 징조로 볼 수도 있으니 쉬는 시간을 마련하는 것도 좋습니다.



네번째로 해가 반으로 갈라지는 꿈 입니다. 해는 하나로 밝게 빛날 때 만물을 자라게 하고 빛을 밝히는 해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해가 반으로 갈라지는 꿈은 가정이나 직장 등에서 불화와 분열이 일어나 패가 갈리게 됩니다. 해를 권력이나 통치자로 해석하는 가장 좋은 예가 해가 반으로 갈라지는 꿈일 것입니다. 예를 들면 부모님이 이혼하시거나 별거할 수도 있고 직장이나 사업체에서 동업자가 갈라져나갈 수도 있습니다. 국가적으로는 최고권력층의 분열로 사회가 불안해질 수도 있습니다.


다섯번째로 해가 땅으로 떨어져 내리는 꿈은 국가의 원수나 전국민의 존경을 받는 지도자의 죽음을 예시합니다. 아니면 자기가 속해 있는 단체의 장이나 집에서는 아버지 등 본인이 심리적으로 크게 의지하고 있던 인물의 죽음를 알리는 꿈입니다. 그래서 해가 땅으로 떨어져 내리는 꿈은 대체로 인물이나 권력에 대한 것으로 해석하는데 자신이 혼신을 걸고 몰두하던 어떤 일의 실패로 볼수도 있습니다. 만물의 빛이며 생장을 돕는 해의 역할을 생각하여 자신의 상황에 맞는 해석을 해야할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해가 떠있는데 비가 내리는 꿈은 이러한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일에 방해물이 생기거나 장애가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즉 가까운 사이 즉 절친한 친구나, 배우자, 연인과 다투어서 상당기간 사이가 좋지 않을 수도 있고 국가지도자의 건강이나 통치능력에 빈틈이 생겨서 사회가 불안정해질 수도 있습니다. 또 자신의 사업에 장애가 생기거나 출세길에 방해인물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