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손흥민등 우수한 한국 축구 선수분들 덕분에 한국 축구 피파랭킹이 꽤나 상승하면서 축구의 열기로 축구에 대한 관심이 예전보다 더 높아지면서 축구 열풍이 돌고있습니다. 저번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한국 축구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데 이번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칠레 친선경기 입장권마저 매진이 되는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한국 칠레 중계 축구 실시간tv로도 감상 가능해요

 

 

이번 한국 칠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친선경기 날짜는 2022년 6월6일 월요일 시간은 오후 8시 시작으로 장소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파울루 벤투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대 칠레 대표팀전이 있겠습니다.

KBS2 온에어, POOQtv, spotv 생중계등 한국 칠레 중계 실시간 감상하기

 

 

 

 

대한민국 피파랭킹은 현재 세계 29위, 칠레 피파랭킹은 28위, 한국 칠레 역대전적은 0승1무1패로 칠레가 앞서고있는 상황이지만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등 물이 오를대로 오른 선수들의 성장세 덕에 이젠 어느 나라와 붙어도 자신감 넘치는 한국이기때문에 칠레도 이길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이번 한국 칠레 축구 친선경기는 입장권이 예매가 매진되면서 티켓 현장구매로 가능한 200장만이 남았다고 합니다. 유효좌석 4만760석중 당일 판매분 200석 제외하고 모두 판매됬다는건데 다시한번 한국 축구의 인기를 실감 하게 됩니다. 한국 칠레 축구중계는 pooq tv, spotv 생중계, kbs sbs mbc 온에어, 아프리카tv등 실시간 생중계 감상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