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엄청난 축구열풍이 불고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은 조별예선에서 탈락했지만 세계 피파랭킹 1위인 독일을 상대로 2대0으로 대한민국이 승리하면서 모든 축구 팬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이번 2018 아시안게임에서도 황의조, 이승우, 송흥민 등의 활약으로 1등 금메달을 거머쥐며 축구선수들의 군면제를 이뤄냈습니다.
9월 11일 화요일 20:00에 국가대표 친선경기인 대한민국 vs 칠레 경기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이 됩니다. 예매티켓이 매진되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한국축구인데요 이번 한국 칠레 친선경기 선수 명단또한 화제입니다.
한국의 골잡이 원톱 손흥민을 제치고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엄청난 맹활약을 선보였던 황의조 선수가 원톱고정으로 들어가면서 그 뒤는 손흥민, 황희찬, 남태희가 자리하고있고 기성용선수 또한 출전하며 골키퍼는 떠오르는 대한민국 수문장 조현우가 아닌 김진현 골키퍼가 골문을 지킵니다.
한국 칠레 라인업을 궁금해 하시는데 칠레 선발 라인업은 아리아스, 알보르노즈, 이슬라, 리치노브스키, 마리판, 아라기스, 메델, 발데스, 비달, 루비오, 사갈이 선발로 출전하는데 최근에 인종차별 제스처로 논란이 불거졌던 디에도 발데스도 선발로 나옵니다. 이번 벤투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라인업 선수들이 칠레를 이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