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드라마 나인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tvn 새로운 토,일 드라마 나인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은 드라마 나인룸 인물관계도 사진입니다. 한눈에 파악하기 좋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 (김해숙)와 운명이 바뀐 안하무인 변호사 을지해이 (김희선) 과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 (김영광)의 인생리셋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나인룸 등장인물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 등


나인룸은 2018년 10월6일 부터 첫방송 1회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주말 드라마로 토요일 일요일에 방송 되며 나인룸 방송시간은 오후 9시입니다. 나인룸 등장인물은 주연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을 포함하여 오대환, 강신일, 정석용, 김재화, 민성욱, 정원중, 임원희, 이경영, 정제원, 안석환, 정연주, 손병호, 양지일외에 윤박의 특별출연까지 있습니다.




나인룸 김희선 김해숙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후속작인 나인룸은 청주 여자교도소 변호사 접견실 9호, 일명 나인룸에서 사형수와 영혼이 바뀌어 버린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소재만들어도 굉장히 신선하네요. 미스터 션샤인 몇부작인지 궁금했었는데 24부작으로 종영이됩니다. 나인룸 몇부작인지도 궁금해지네요.



나인룸 김영광 김희선 커플


나인룸 줄거리는 간단하게 형 집행이 34년째 미뤄진 최장기 미결수이자 사형수 그리고 변호사 을지해이가 서로 몸이 바뀌는 1인2역 역할이 드라마의 재미 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을지해이의 연인 기유진과 몸이 바뀌어 버린후에 을지 해이와 장화사가 어떻게 다가올지 또한 궁금해지네요 나인룸 본방 사수 시간 맞춰서 하시길바라며 못보신분들은 나인룸 재방송을 통해 꼭 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