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진근 아내 정애연 비키니 사진 정애연 몸매


sbs 월요일 방송시간 오후 11시 10분에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은 출연하는 부부들마다 화제가 되고있는데 이번엔 김진근 정애연 부부입니다. 나이차이 15살이라는 김진근 정애연 부부는 동상이몽2에서 출연하여 연애7년간 한번도 싸운적이 없다고 합니다.



영화 킬링타임 김진근 정애연

배우 정애연


2012년 개봉한 영화 킬링타임에서 만난 정애연 김진근 부부는 김진근이 15살 연상남편으로 아내 정애연은 엄마와 나의 중간 세대라고 전했습니다. 소이현과 10년 넘게 알고 지냈다는 배우 정애연이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김진근 아들 정애연 아들 가족사진

정애연 아들 사진


정애연 나이는 1982년생으로 만 35세이고 15살 연상이라 했으니 프로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김진근 나이는 50세가 되겠네요. 김진근은 1995년 연극 햄릿으로 데뷔하여 아버지 김진규, 어머니 김보애, 누나 古김진아 입니다.



김진근 누나 김진아 사망원인 이유


김진근 누나인 古김진아는 몇년전 지병으로 사망하여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진아는 2010년 불치병에 걸려 몸이 붓고 걷기도 힘들어 병원을 찾았지만 원인을 밝히지 못했었습니다. 정확한 사망원인 병명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면역력 약화가 되었었다고 합니다. 누나를 잃은 김진근 정말 안타깝지만 아내와 아들과함께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동상이몽 김진근편 꼭 보시고 못보신분들 재방송을통해서 또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