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아랑 인스타그램 사진 김아랑 기상캐스터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KBS 기상캐스터인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SNS 계정에서 수많은 남성팬들과 소통을 즐기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뛰어난 미모를 소유한 강아랑은 남성팬들에게 "정말 예쁘다", "여신이다"등 극찬을 받고있습니다.



기상캐스터 강아랑 비키니 몸매


강아랑 나이는 1991년 10월 13일생 부산 출생으로 학력은 중앙대학교 공간연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를 닮았다는 반응이 많이 보이는 강아랑은 걸그룹 센터급 비주얼이라며 미모로 올킬한다는 반응또한 많이 듣고있습니다. 요새 기상캐스터들을 미모로 뽑는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정말 예쁜 기상캐스터 들이 너무 많아졌습니다.




 강아랑 날씨랑 강아랑 기상캐스터 원피스 몸매


성격좋기로 소문난 강아랑은 털털하고 쾌활한 성격으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기상캐스터중 유일하게 팬카페가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강아랑은 특히나 sns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처음엔 강릉의 기상캐스터에서 KBS 방송국 중앙 공중파의 메인 뉴스르 입성하게된 기상캐스터의 아마데우스라고도 불리는데 정말 뉴스볼맛 나겠네요.



강아랑 기상케스터 몸매

기상캐스터 강아랑 인스타그램


너무이쁜나머지 기상캐스터 강아랑 성형전 사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이생기고있으나 아직까진 인터넷에서 강아랑 성형전사진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성형을 했건 안했건 어찌됐던 예쁘면 좋다는 반응이 더 많은 강아랑. 앞으로도 기상캐스터로서의 활동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