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용석 불륜스캔들이 화제입니다. 바로 파워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과 불륜설이 붉어졌는데 도도맘 김미나 나이는 82년생으로 아이둘을 가진 엄마지만 젊은나이에 군살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블로거 이미 김미나 인스타그램으로도 유명한 알만한 사람은 아는 온라인 스타입니다. 도도맘 김미나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출신에 김미나 키는 171cm로 몸매좋기로 유명합니다.



도도맘 김미나 비키니 몸매

도모맘 김미나 몸매 비키니 인스타그램


도도맘 김미나 인터뷰 내용중에서는 얼굴을 만천하에 공개하며 인터뷰를 하는 데에도 다소 센표현이나 거침없는 말투에 굉장히 진중했다 하는데 여성중앙에서 김미나에게 불륜의 기준에 대해 묻자 잠자리를 갖는 것의 여부라 하며 강용석 변호사와는 안잤다고 했고 강용석 변호사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훌륭한 친구지만 남자로 볼땐 자기 스타일이 전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도도맘 김미나 니콜키드먼


행복한 도도맘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는 미스코리아 출신 럭셔리 블로거로도 알려져있습니다. 도도맘 김미나의 남편이 강용석 김미나 불륜관계를 주장하면서 나온 불륜설에대해 김미나는 "심장이 쿵쾅거리고 얼굴이 새빨갛게 됐다. 죽기 직전의 증상이 이런건가 싶더라" 며 "정말 그러면 안되지만 자살하는 사람들이 내가 죽음으로 진실을 알리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을때 나도 그렇게 된다면 죽고싶다 하지만 키워야 하는 자식이 둘이나 있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변 10월 24일 도도맘 김미나 관련 소송 서류를 위조한 혐의로 변호사 강용석 법정 구속 징역 1년 실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2014, 2015년에 강용석 김미나 불륜설에 휩싸였고 남편 조씨는 1억원의 손해배상금을 청수하는 소송을 제기, 강용석 변호사는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취하시킬 목적으로 김미나와 공조하여 조씨의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하여 취하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