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류세 15% 인하 첫날 되자마자 오피넷 사이트가 접속 폭주로 사이트 먹통이 일어남에따라 불만이 쇄도하고있습니다. 11월 6일 정부가 휘발유 경유 LPG등 15%나 유류세를 인하한 첫날에 유류세 인하를 반영해 기름값이 저렴한 직영주유소를 찾는 이용자들이 오피넷에 몰린것입니다.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오피넷은 전국적으로 1만3000여개 주유소에서 실시간으로 가격을 수집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오피넷사이트는 결국 먹통이 되었고 사람들은 "그냥 기름 안넣으련다" , "오피넷 서버폭주 관리도안되네" , "서버 관리 안해서 기름값비교 못하게하네" 등 다양한 불만을 호소하고있습니다.
오피넷은 인터넷 사이트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간편하게 모바일 어플다운로드를 통해 어플로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몰랐던 분들도 많아서 이번에 오피넷 어플다운수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원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오피넷 유가정보서비스를 쉽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6일 유류세인하 첫날 전국 평균 휘발유 가격은 리터당 1677.39원으로 전날보다 12.91원이나 내려갔습니다. 경유는 1481.21원으로 전날대비 14.55원 내려갔습니다. 자동차 기름값때문에 걱정하던 사람들도 이제 한시름 놓게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