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일우 김용림 부부


탤런트겸 영화배우 남일우 나이는 1938년 5월25일생 만 80세이고 같은 직업인 남일우 아내 김용림 나이는 1940년 3월3일생으로 만 78세입니다. 남일우 김용림 나이차이는 2살 차이입니다. 배우집안인 이 집안은 남편 남일우, 아내 김용림 아들 남성진으로 남성진 아내 김지영 또한 배우입니다.



남일우 김용림 과거사진


김지영동생은 뮤지컬배우 김태한으로 방송관련 집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김용림은 KBS 2tv의 여유만만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남일우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김용림은 남편과 술도 한잔 안한다며 과묵한 남편 남일우와 재미없게 산다고 고백했습니다.




신과함께 남일우 허춘삼


김용림은 남일우와 절에 갈 때만 데이트 하는것 같다면서 결혼생활에 대한 불만을 얘기했습니다. 그렇지만 좋은점도 많다며 남편과 사이가 나쁜것은 아니라고 말했고 우리처럼 오래산 부부들은 믿음과 신뢰로 살기 때문에 재미없다고 말한것이라며 오래된 부부의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남성진 김지영


남일우 김용림 20년전 사건이 연관검색어로 있는데 2017년 6월달 티비 프로그램 별거가 별거냐 에서 남성진 20년전사건이 최면을 통해 알려진 적 있습니다. 남일우 아들 남성진은 최면에 걸려 고함을 지르고 오열하는등 부모 남일우 김용림 20년 전 사건을 어렵게 고백하면서 눈물흘린적이 있습니다. 이를 지켜본 아내 김지영도 남편의 고백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