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승리 정준영 카톡내용 몰카 불법촬영 디지털 성범죄


최근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에 대한 문제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 승리 성접대 알선 관련 내용이 담긴 카톡내용이 동료연예인 휴대전화에서부터 유출이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있습니다. 이에 승리는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며 초강수 선언을 하였습니다.




당시 빅뱅 승리가 지인들과 나눈 카톡내용을 보면 여자는 잘주는 애들로 넣으라는 지시를 한것으로 보이는데 유씨의 톡 내용 또한 가관이었습니다. 이에따른 승리의 은퇴선언에 이어 또 다른 친한 연예인들끼리 소통을 나누는 카톡 단톡방에 승리, 정준영, 용모씨, 최모씨, 김모씨등이 몰카와 불법촬영등을 공유 했다는 소식이 연다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정준영은 룸살롱 여종업원 신체접촉을 하는 영상을 몰래 찍어 공유를 했고 관련 피해 여성이 10명이나 되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디지털 성범죄임에도 불구하고 죄책감이나 뉘우치는 모습은 커녕 웃으면서 자랑하는 모습에 수많은 팬들은 실망을 하기도 했습니다.




단 하루 만에 연이어 터진 이 사건들때문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유지하던 승리를 정준영이 내려보내고 정준영이 역전하여 실검 1위를 장악한것입니다. 2015년말 부터 약 10개월분량으로 피해여성만 10명에 이르는 이 사건에 대해 피해여성은 처벌을 원한다고 입장을 밝혔고 정준영 소속사는 정준영이 귀국하는대로 입장을 밝히겠다고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