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Mnet에서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로듀스48 의 미야자키 미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미야자키 미호는 1993년 생으로 올해 26살이고, 출생지는 일본입니다. 미야자키 미호가 Mnet 프로듀스48의 성공한 덕후, 성공한 팬을 이르는 신조어로 떠올랐는데요. 엠넷 프로듀스48 의 현재 투표 상황이 깜짝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본인 미야자키 미호가 급상승해 3위로 뛰어 올랐고, 미야와키 사쿠라가 1위를 탈환하는 등 변화된 차트가 나타났기 때문이죠. 미야자키 미호의 순위도 급상승에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는 현재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데요. 17위로 시작해 16위, 15위, 21위, 27위에 그쳤던 미야자키 미호는 이번엔 3위까지 올랐습니다. 총 24단계나 상승한 것 인데요. 특히 처음으로 데뷔조인 12위안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에서 주목할만 합니다. 또한 미야자키 미호는 그간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수년간 한국 사랑을 실천해온 연습생인데요. 미야자키 미호는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이 취미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으로 "오늘은 한국 방송을 말하겠다. Mnet 엠카운트다운 KBS뮤직뱅크 SBS인기가요 MBC우리 결혼했어요" 를 정말 자주 보고 좋아한다고 고백했습니다. 또 "한국어가 가능한 머리를 원한다" "한국에 한번 밖에 못가봐서 또 가고싶다" 는 희망사항을 밝히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런 점들이 국내 팬들에게 호감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그리고 미야자키 미호의 스캔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미야자키 미호는 호스트남과 스캔들이 난적이 있다고 합니다. 다만, 사실로 확인되서 본인이 인정하고 삭발등으로 사죄하거나, 지방분점으로 좌천되거나, 자발적 혹은 비자발적으로 졸업한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소속사에서 그 사실을 부정했고, 주간문춘 측에서는 후속보도등도 없이 그냥 묻혔다고 합니다. 주간문춘 웹페이지 기사일람에서도 어느순간 사라져있고, 찍힌 사진에도 의문점이 많아서 사실이라고 단정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애초에 일본에서는 스캔들 사건 터진 당시 미호가 인기도 푸쉬도 많이 빠진 상태였기 때문에 별로 관심을 끌지 못했던 사건이라고 하네요.




또한 미야자키 미호의 뱃살 논란이 있는데, 2010년에 들면서 급격히 살이 찌면서 역변이 왔고, 푸쉬라인에서 밀렸다고 합니다. 후에 빨간 수영복을 입고 상반신을 구부려 찍은 사진 한장에서 뱃살이 부각되어 나왔고, 그 뒤로 네티즌들 사이에게 돼구리 혹은 먀오쩌뚱 이라는 별명을 얻게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미야자키 미호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미야자키 미호의 순위 급상으로 네티즌들은 "미야자키 미호의 노래 실력이 훌륭하고, 경연을 임하는 자세도 성실하고, 일혐한의 조롱에도 씩씩하고, 상위권은 당연한 평가다" "드디어 한국사랑의 결실을" 등의 댓글을 남겼다고 합니다.그리고 미야자키 미호는 인스타그램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야자키 미호의 인스타 아이디는 myaostagram_380으로 미야자키 미호의 일상과 사진들을 구경 할 수 있습니다. 미야자키 미호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