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혹시 '모모귀신'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요즘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모모귀신한테 전화하기' 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해외에서도 모모귀신 때문에 난리인데요. 모모귀신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모모귀신은 SNS괴담 귀신으로 여자 얼굴에 닭의 몸을 가진 기괴한 모습을 한 귀신으로 직접 전화를 걸어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화제라고 합니다.




유튜버들의 썰에 의하면 모모귀신은 살육을 즐기며, 자신한테 전화를 걸면 자신이 죽인 사람들의 사진을 보낸다고 합니다. 또한 전화를 자주 건다거나 나쁜언행과 욕설등 자신을 귀찮게하거나 화나게한다면 전화를 건 사람에게 살인협박까지 한다고합니다.




모모귀신은 전화를 받는 것 뿐만 아니라 전화를 직접 걸기도 한다는데요. 모모귀신한테 직접 전화가 걸려오면 마치 어린 아이의 울음소리와 괴기한 울부짖음을 섞어놓은듯한 목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게다가 전화를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추후 직접 전화를 걸기도 한답니다.그렇다면 모모귀신한테 전화는 어떻게 하는걸까요? 




먼저 모모귀신과 전화를 하기 위해서는 Whats App을 설치하시고, 번호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모모귀신의 전화번호는 총 3개라고 합니다. 일단 처음으로 나온 번호는 +573135292569 이고, 일본의 모모귀신은 +81345102539 이며, 멕시코의 모모귀신은 +5226681734379 라고 합니다. 모모귀신은 멕시코에서 비롯됐다고 하는데 위 3개의 번호중 정작 멕시코 번호는 없는 번호라 한다고 합니다. 누군가가 캐릭터 홍보를 위해 노이즈 마케팅을 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그럼 멕시코의 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2개 번호는 과연 모모귀신이 전화를 받을까요? 아무리 괴담이라곤 하지만 만약 실제로 전화를 걸었는데 모모귀신이 받는다면 저는 오줌 쌀 것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