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주 수요일밤 11시 엠넷에서 방송중인 러브캐처 출연자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선남선녀 10명으로 구성되있는 러브캐처는 거액의 상금을 걸고 펼치는 매혹적인 사랑게임입니다. 각각 5명의 남여가 모여 생활면서 사랑을 택한 러브캐처인지 돈을 택한 머니캐처인지 가려내는 심리게임이기도 합니다. 러브캐처 출연자는 이채운, 이민호, 오로빈, 고승우, 이홍창, 한초임, 황란, 황채원, 김지연, 김성아 등이 있습니다.




그중 단연 돋보인사람은 러브캐처 이민호입니다. 언뜻보면 아이돌 외모와 흡사한 꽃미남 외모의 소유자 이민호는 스물여섯살 대학생으로 소개 되었으며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설렌다'라는 말을 습관처럼 자주합니다. 이민호 러브캐처인지 머니캐처인지 확인하기위한 단서로는 스트레스 해소법은 사우나, 클럽, 친구들 만나기이며 술은 안좋아 한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정말 잘생기긴 했네요.





방송을 보는 여성 시청자들이 반할 정도로 눈부신 외모를 가지고 있는 이민호입니다. 방송을본 시청자들 반응들 또한 재밌는데요. '이민호 제발 러브캐처이길', '이민호 머니캐처인것 같다', '이민호 내남자해라' 등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집니다. 이민호는 김지연과 커플화보 촬영을 하기도했고 같은 대학생 입장으로 김지연 이민호 잘어울린다는 얘기도 많습니다.




그냥 일반 대학생이라고 소개된 이민호 직업은 재연배우이기도 합니다. 위사진은 과거 연애의 참견 재연배우로 연기를 했던 모습인데 이때도 참 잘생겼었네요. 러브캐처 방송출연으로 이민호 인스타그램을 찾는 여성분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이민호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billy931103 입니다. 당장 팔로우가 필요한 시점이네요. 참고로 현재 이민호 인스타에는 사진이 단 두장밖에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