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직 대법관인 박병대 고영한에 대한 구속여부 논란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박병대 고영한 전 대법관은 일제 강제징용 재판개입과 부산 법조 비리 사건 은폐등 사법 농단 의혹에 관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구치소를 나온 박병대 대법관은 취재진에게 "재판부 판단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고 이어 구치소를 나온 고영한 대법관은 "추위에 고생이 많으시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영한 대법관 프로필을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나이는 1955년 2월 7일로 만 63세 광주 출생으로 고영한 대법관 학력은 국민대학교 대학원,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 졸업했습니다. 서울지방법원 부장판사,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 전주지방법원 법원장, 법원행정처 차장, 대법원 대법관, 제 22대 법원행정처 처장등 어마어마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병대 대법관 프로필은 1957년 출생으로 만 61세입니다. 경북 영주시 출생으로 박병대 대법관 학력은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으며 대구고등법원 판사, 서울고등법원 판사, 고등고등법원 부장판사, 대전지방법원 법원장, 대법원 대법관, 대법원 법원행정처 처장, 성균관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석좌교수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병대 고영한 전 대법관의 영장이 기각되면서 "더이상 드릴말씀이 없다"며 차에타 귀가하는 영상을 보고 누리꾼들은 "그럴줄 알았다 역시 한통속이다", "법원이 썩을대로 썩었구나", "사법부는 죽었다 더이상 신뢰할 수 없는 곳이 되버렸다", "인간이면 양심좀 가져라"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12월 4일 오후 8시반즘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백석역 근처 지역난방 온수관이 파열되어 일대 로도가 침수가 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수증기가 쁨어져 나오면서 도로가 침수가 되기도하고 주변 교통이 잠깐 정체가 되었습니다.




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딱히 없었으나 주민 1명이 뜨거운 물에 화상을 입는 부상이 발생했습니다. 지역난방공사측에서는 긴급 복구반을 투힙하여 배관의 밸브를 잠갔고 12월5일 오전쯤 복구를 끝낼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차가 다니는 도로 쪽이라서 사람들이 차에 타고있어서 망정이지 하마터면 인도쪽으로 온수관 파열되었으면 뜨거운 물이니 만큼 인명피해 화상피해가 컸을거라 예상이 됩니다. 그나마 불행중 다행인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반응형



MBC 드라마 나쁜형사가 화제입니다. 나쁜형사는 월화 드라마로 12월 3일 오후 10시에 1회 첫방송이 시작되면서 시작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연쇄살인마보다 더나쁜 형사와 매혹적인 천재 여자 사이코패스의 위험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 입니다.




나쁜형사 몇부작인지에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나쁜 형사는 총 32부작으로 나쁜형사 원작은 루터로 2010년 영국 추리 드라마 이드리스 엘바 주연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있습니다. 나쁜형사 주인공 신하균은 원작보다 뛰어난 드라마가 되게하겠다며 각오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나쁜형사 인물관계도


나쁜형사 등장인물로는 우태석 역의 신하균 은선재 역의 이설 전춘만 역의 박호산 장형민 역의 김건우 채동윤 역의 차선우 신가영 역의 배다빈 반지득 역의 배유람 이문기 역의 양기원 조두진 역의 윤희석 최정우 역의 류태호 성미라 역의 김나윤 김해준 역의 홍은희 배여울 역의 조이현, 그리고 배윤경이 출연합니다.



나쁜 형사 배윤경 몸매


이번에 나쁜형사 배윤경이 출연하면서 배윤경이 또 화제에 오르고있는데 배윤경 나이는 1993년생으로 키 163에 42kg입니다. 럭키컴퍼티 소속사의 탤런트 배윤경 학력은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졸업생입니다. 아이돌학교 배윤경 몸매 좋기로 소문난만큼 몸매도 예쁘고 얼굴도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나쁜형사 꼭 봐야겠네요.

+ Recent posts